티스토리 뷰

촬영일 : 2008년 2월 13일

장소 : 뉴자유빌 연습대지 내 시민국 영사관(선현국 영토 내)


2007년 12월부터 2008년 새해에 들어오면서 다다월즈내에는 시민국을 위시한 제 2의 국가의 필요성을 제기하는 국민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결국 이러한 요구는 국가 연합체인 선현국이 세워지기 시작하였다. 선현국은 당시 시민국과의 원만한 협상을 통해 이들간 조약이 체결되었으며, 시민국은 이들과 같이 서버관리자에게 자신들만의 영토 할당할 것을 요구하는데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에 임시적인 용도로써 시민국에서 연습 용지로 사용하고 있는 뉴자유빌 내에 12필지 규모의 선현국 임시월드가 탄생하게되었으며, 초대 국회가 열리기도 하였으나, 이후 사냐 디 에스테의의한 테스테 왕국이 갑자기 탄생하게 되었으며, 테스테 왕국은 선현국가와의 전쟁을 치루기로 결심하고 이에 대한 투쟁을 치루게 된다.


난데없이 괴뢰형식으로 생겨난 괴뢰 정국 테스테 왕국과의 정면 대결을 하게 된 선현국은 테스테 왕국과 여러차례 전쟁을 하게 되었고, 오랜 전쟁등으로 시민국 외무부의 중재로 선현국과 테스테 왕국간의 여러가지 협약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선현국측은 속국대회 사화 및 영토 1개 부지 할양을 조건으로 테스테 왕국에게 사과를 받아내고 종전을 하게 되었는데, 이 시기에 테스테 왕국의 주인인 사냐 드 에스테가 대화 도중에 맥주를 좋아한다고 하면서 본격 맥주 조약이라고 명명하게 되었다.




'다다월즈 > 선현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전시회  (0) 2012.08.25
선현국 임시영토  (0) 2011.12.10
선현국 두미산  (0) 2011.12.10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  
공지사항